Comments Off on 환영사_광고회사 신입사원 환영인사말

환영사_광고회사 신입사원 환영인사말

신입사원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재치가 기대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달 4월이 되었습니다.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한다는 일은 우리를 설레게 합니다.y
20 년이 시작되었던 1월에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니 설레었고, 그리고 오늘은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되니 설렙니다.
광고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끊임없이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그중에는 물론 위기도 있고 위험도 있지만, 지나보면 광고회사에 다니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감정이라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4월을 새롭게 시작하는 오늘, 내일은 또 무슨 일이 생길까? 라는 궁금증에 아침에 눈 뜨는 것이 즐겁습니다.특히 오늘부터 우리 광고회사에서 새롭게 업무를 시작할 신입사원 여러분은 앞으로의 회사 생활이 더욱 즐겁고 재미있기를 바랍니다.
인생은 한방이라는 말, 여러분이 복권을 살 때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아닐까요?
그런데 광고계에서도 큰 한방이 필요합니다.y
흔히 광고를 15초의 미학이라고 합니다.광고는 짧은 시간 동안 누군가의 뇌리에 남을 수 있는 강력한 메시지를 주어야 합니다.그래서 처음의 각인이 중요합니다.
참신하고 독특하여야 하며 몇 초안에 사람을 끌어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광고에서도 마치 홈런 같은 한 방이 15초 안에 담겨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제 광고는 더 이상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수단이 아닙니다.광고는 트랜드가 되었고, 하나의 광고가 무수히 파생되며 시대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 서 계신 의 신입사원 여러분이 일으킬 돌풍을 기대합니다.y
독창적인 아이디어, 사람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카피로 광고계에 변혁을 일으켜주십시오.
그리하여 그 바람을 타고 우리 회사에도 광명과 같은 성공이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신입사원 여러분에게는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이 합격에 대한 기쁨으로 더없이 가슴 벅차고 기쁜 날일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 아직 샴페인을 터뜨리기에는 이릅니다.
광고 일을 하는 것은 재미있기는 하지만, 그리 녹록지는 않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해나간다는 것에 대한 압박감과 스트레스가 자칫 여러분을 힘들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앞으로 여러분 모두가 아이디어의 샘이 되어야 합니다.
제조업에서는 기계가 사람을 대신할 수 있지만, 광고는 다릅니다.오로지 사람만이 답입니다.사람이, 그 사람이 품고 있는 생각의 질이 그 회사의 질로 연결됩니다.y
그렇기에 저는 가늠할 수 없는 아이디어의 보고를 가지고 계신 신입사원 여러분이 열어갈 회사의 오늘이 기대됩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사원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