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동호회장 음악축제 초청인사말

환영사_동호회장 음악축제 초청인사말

음악이 주는 감동
안녕하십니까.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4월의 밤입니다.
신이 우리에게 준 선물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이 2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바로 자연입니다.특히,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입니다.그래서 절기의 지속성이 짧아 더욱 그립고 애절함을 느끼며 그로 인해 아름다움을 느낍니다.특히 가장 짧다는 봄과 가을에 말입니다.y
우리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광경만으로도 온몸에 전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또 하나의 선물이 있습니다.바로 음악입니다.
우리는 음악으로 울고 웃으며 슬프고 행복합니다.오늘 음악축제가 개최됩니다.신이 4월에 주는 선물 봄과 음악을 모두 받으시고 즐거운 봄 저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류가 만들어 낸 소리 중에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음악입니다.
똑같은 소리라도 음악, 멜로디가 붙는 순간 우리에게 영감을 주고 감동을 주며, 슬픔을 주고 기쁨을 줍니다.우리의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있기에 우리 주변에는 항상 음악이 존재합니다.길을 걷다가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라디오에서 무심코 흘러나오는 음악, 그리고 우리는 각종 매체에서 흘러나오는 음악들의 영향을 항상 받고 있습니다.
저는 족보출판사에서 일을 합니다.온종일 업무시간에 하는 일은 한문을 번역하는 일, 그리고 그것을 컴퓨터로 옮기는 작업입니다.처음에야 집중을 해야 하지만, 어느 순간 멍하게 일을 할 때가 많습니다.그래서 저희 팀 팀장님께서 고안한 방법이 바로 음악을 듣는 것입니다.정말 신기한 것은 음악을 듣기 시작한 이후부터 사무실 분위기가 부드러워지고 밝아졌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생활에서도 가깝게 음악이 우리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긍정적인 영향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삶이 힘들고 지친 사람에게는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안식처이며, 즐거운 날에는 좋은 감정을 더욱 고취시키는 역할을 하고, 모든 세대를 불문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y
이번 음악축제는 그 어느 해 보다도 실력 있는 뮤지션들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또한, 여러분이 듣는 즐거움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무쪼록 우리 음악축제에서 생기와 활력을 마음껏 주고받으시길 바라며, 오늘을 계기로 삶의 활기를 되찾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