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신입사원 환영식 선배의 인사말

환영사_신입사원 환영식 선배의 인사말

정직과 성실로 실력을 쌓길 바랍니다.
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신입사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y
사랑하는 신입사원 여러분.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이 되면 우리는 달력이나 다이어리에 올해 지켜야 할 약속들과 계획들을 기록합니다.그 중 어떤 것은 연말까지 지켜질 것이고 어떤 것은 중간에 잊혀질 것입니다.혹시 1월이 아니라 11월이라서 새로운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은 아닙니까? 비록 오늘은 11월 중 하루지만, 여러분은 인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날입니다.
1년 계획도 지키지 못하는 데 무슨 10년, 20년이냐고 생각할지 모르나 계획을 세워 놓는 삶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충실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지금부터 여러분이 세우는 계획이 여러분의 인생에서의 새로운 무언가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모두 각기 다양한 과정을 거쳐 이 시간, 이곳 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많은 것들이 낯설겠지요.회사의 각 명칭과 위치부터 시작하여 낯선 선배님들과 친구의 얼굴을 익히고 여러 상황에 적응하기까지 긴장과 크고 작은 두려움들을 떨치기가 쉽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y
하지만, 여러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의 선배들이 새내기들의 수고와 크고 작은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이렇게 마음과정성을 담아 새내기 길잡이 책자를 펴냈습니다.여러분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되고 따뜻한 격려가 될 것입니다.
이제 인이 된 여러분에게 특별히 강조하며 당부하고 싶은 것은 바로 정직성입니다.
정직하게 살다 보면 손해를 입기도 하고 희생을 각오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명예제도는 의 정신입니다.지식뿐만 아니라 돈에서, 시간에서, 그리고 말과 글과 행동에서 정직해야 합니다.정직과 성실로 이곳에서 실력을 쌓고 여러분의 마음이사랑으로 더욱 따스해지고 부드러워지길 바랍니다.
우리는 믿습니다.신입사원 여러분이 우리 의 이름을 더욱 빛내 주리라는 것을 말입니다.이미 여기 계신 우리 신입사원은 정직과 성실은 기본 덕목으로 가지고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그렇기에 큰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y
여러분께 주어진 에서의 시간 동안 의 선배들과 함께 꿈과 비전에 동참하여 마음껏 젊음의 날개를 펴십시오.살아가면서 다시 오지 않는 시절이라는 기회를 절대 어영부영 허송세월 보내듯 보내지 마십시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시절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서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것을 하십시오.그렇다면 평생 지금 이 시간은 여러분의 값진 보물이 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의 신입사원 여러분을 기쁨으로 환영하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사원대표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