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요가학원장 환영인사말(매력과 좋아함)

환영사_요가학원장 환영인사말(매력과 좋아함)

요가에 점차 매력을 느끼고 좋아하시기를 바랍니다.
요가학원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불현듯 드는 아침입니다.
어느덧 20 년도 석 달이 훌쩍 넘어 네 번째 달을 향해 왔는데요.
뭐 대단한 계획을 세워놨었던 연초의 기억은 정신을 차리고 보니 온데간데없이사라지고 말았습니다.
내가 지금 과연 무엇을 하고 있는 건지 의심이 되는 참 한심한 4월 맞이가 아닐 수 없는데요.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나요?
하지만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는 말을 저는 늘 가슴 속에 새겨놓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가 보낸 3개월이라는 시간보다 앞으로 남은 9개월이라는 시간이 더 길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지금부터라도 기분 좋은 시작을 하는 회원님들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요가에 입문하게 되신 것을 환영하고요.
미와 건강을 한 번에 잡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기본적인 동작을 배우기에 앞서 여러분과 이렇게 자리를 마련한 것은 아무래도 요가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한 자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그렇지만 한 가지 것을 꾸준히 하기가 어려운 사람도 있습니다.
저도 요가를 접하기 이전에는 뱃살과의 힘겨운 전쟁을 치러야 했으며 체중과의 외로운 사투를 벌여야 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십분 이해하며 이제는 자신 있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하게 되어 신기하기도 합니다.
여러분도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저와 같은 몸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말뿐이 아니라 행동으로 실천하며 젊을 때의 한창 몸매를 가지도록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나중에는 나잇살이라는 것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늦기 전에 저희 학원을 찾아주신 것은 잘하셨습니다.
또한 저와 함께 하는 시간은 그대로 열심히 따라 주시고 집에 돌아가셔서도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체질을 개선하려면 한의원을 찾으셔도 되지만 여러분에게 맞는 식이요법을 추천해 드릴 테니 이따 남아서 상담을 받고 가셔도 좋겠습니다.
이승한 홈플러스 회장은 창조바이러스 h2c에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한 바 있는데요.
창의적인사람이 되고 싶다면 주위 사람들로부터 이상하다는 소리쯤은 들을 각오를 해야 한다.
세상의 모든 위대한 발명도 대부분 처음에는 이상한 것으로 여겨졌으나 결국은 현실이 되어 세상을 변화시켰다.
자신은 그런 소리를 들을 정도로 한 가지에 매력을 느낀 적이 있으십니까?
명품 몸매를 만들고 가꾸기 위해서는 요가라는 운동에 매력을 느끼고 좋아해야 함은 물론입니다.
자신의 신념과 의지를 버리지 않을 때 성공은 자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미치지 않고서 결코 성공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합니다.
여러분의 멋진 명품 몸매를 기원하며 오늘부터 함께 잘해 봅시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요가학원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