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입시미술학원장 환영인사말(의지와 노력)

환영사_입시미술학원장 환영인사말(의지와 노력)

절박한 의지와 노력이 깃들어 합격의 영예를 누리세요.
입시 미술학원 신입회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햇볕이 우리가 서 있는 곳을 찾아 끊임없이 쫓아오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봄이 찾아와 구석구석 언 곳을 말리고 있으며 우리에게도 그 자유와 행복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봄볕에 그을릴까 귀찮을 정도로 마다하기도 하지만 지금은 따뜻한 봄볕에 몸과 마음을 녹이고 있습니다.
엊그제까지 황사가 잦았는데 어느 순간 다 사라져버린 것 같습니다.
돌풍이 불어 순간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그 안에 황사를 담아 솟구친 것일까요.
땅으로 꺼진 것일까요.
알 수 없지만 이런 날에 다시 황사를 떠올리기는 싫어지는데 여러분은 어떠한가요?
봄을 맞이했지만 우리 입시생들의 마음에는 아직 봄의 기운이 미치지 않은지 표정이 다들 굳어있네요.
미래가 불안하고 힘든 시절을 보내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어깨를 펴고 이제 당당히 우리 입시 미술학원에서 꿈을 향한 도약을 할 차례입니다.
지금의 시기에 우리는 벌써 진로를 정하여 달려가고 있지 않습니까?
푯대가 분명한 만큼 다른 이보다 한 발 앞서 나간다고 생각해도 좋겠습니다.
목표를 정할 시간을 아낀 것이고 이제 우리 학원에서 명문대 출신의 선생님들의 지도를 받으며 노력하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확신할 수 있도록 저희 운영진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최신 정보와 입시 요강에 맞춰 수업을 진행이 될 것이며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본원에서 준비한다는 자부심이 생길 것입니다.
조동성 서울대 교수는 이런 말을 한 바 있는데요.
그동안 나는 노자에 나오는 사람에게 물고기를 주는 것은 그에게 물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만 못하니라(授人以魚, 不如授人以漁)는 말씀의 신봉자였다.
그러나 최근에 경험을 통해 사람에게 물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것은 굶겨서 바닷가로 보내는 것만 못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물론 성공하기 위하여 그 노하우와 비법을 전수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 방법 위에 절박한 의지와 노력이 더해진다면 무시무시한 힘을 발휘하는 것입니다.y
무엇보다 성공하기 위하여 절박하고 간절한 마음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절박한 마음과 간절한 바람이야말로 자신을 성공의 문턱에 다다르게 하는 스승이 될 수 있으니 말입니다.
꼭 합격하고 말겠다는 의지와 노력을 보여주십시오.
합격의 영예는 바로 자신의 것이 될 수 있을 테니 말입니다.
인내는 쓰나 그 열매는 달다는 사실을 연말에 느끼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집 요강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친구추천을 하면 서로 3달 수업료가 10% 할인이 들어가는 부분도 놓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미술학도로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마시고 우리 입시 전문 미술학원에서 준비하세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입시 미술학원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