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환영사_자산운용 동호회장 신입 환영인사말

환영사_자산운용 동호회장 신입 환영인사말

여러분의 열정으로 추운 겨울을 날려버리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1월 마지막 날입니다.내일이면 본격적인 한해 마무리에 들어가겠지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날인 것 같습니다.날은 하루하루 더 추워지고 쌀쌀해집니다.괜히 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마음도 좁아지는 때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하지만 여기 모인 기 신입회원의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이 활활 타오르지 않을까요? 추운 날씨를 녹여버릴 만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신입회원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처음 들어온 신입생에게 하고 싶은 말은 동아리 정말 잘 들어왔다는 겁니다.우리 주식 동호회는 단순한 이론만 서로 논하는 것이 아니라 실전을 익힐 수 있는 곳입니다.실전을 경험하고 경험한 내용을 함께 토론하면서 다른 학생들보다 한발 먼저 제태크, 그리고 돈을 운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어떤 동호회보다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y
물론 동아리에서 제시하는 것은 가이드라인입니다.본인이 더 공부하고 찾아보지 않으면 큰 발전을 이룰 수 없습니다.학생일 때 많은 독서를 통해 기본기를 잘 닦아 놓으셔야 합니다.그게 경제, 경영학 이론이 될 수도 있고, 성공한 투자 대가들의 철학과 경험이 반영된 책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동아리에서는 최선의 판단을 할 수 있게 공부합니다.그리고 노력합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고 주식을 한다면 그 사람은 당장 주식을 그만두고 복권을 사야 합니다.
주식 역시 노력 없이는 이룰 수 없는 하나의 도전이며 공부입니다.쉽지는 않습니다.그렇다고 어렵지도 않습니다.왜냐하면, 쉽다고 생각하면 쉬운 것이, 그리고 어렵다고 생각하면 어려운 것이 주식이기 때문입니다.앞으로 동아리 선배들이 신입생 여러분을 위해서 실전에서 배운 많은 노하우를 전수할 것입니다.y
실제 주식시장은 굉장히 냉정합니다.그리고 지금이야 작은 용돈을 한 달에 얼마만큼 잘 운용하는가를 실전에서 배우겠지만, 큰돈을 운용한다는 것은 미리 연습하고 공부하지 않으면 어렵습니다.특히 주식시장은 야생이라고 표현될 만큼 굉장히 냉정하며, 그 어떤 때보다 시장의 원리, 사고파는 사람의 원리가 그대로 숨어 있는 곳입니다.뺏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뺏기는 사람이 있죠.피를 보지 않는 야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세계에서 믿을만한 가족, 그리고 선후배가 있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우리 에서는 신입생 여러분에게 정보와 그리고 인연을 함께 할 기회를 드립니다.즐겁고 알찬 동아리 생활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추운 겨울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여러분의 열정을 불태웠으면 합니다.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동호회장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