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봉사, 행복)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봉사, 행복)

친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회장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전교 회장 후보 기호 1번 입니다.
지난 겨울방학 동안 저는 집 근처에 있는 동사무소에서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주민자치센터에서는 다양한 일들을 하고 있었습니다.평소에 저는 우리 주변에 어른들이 우리 집과 동네를 위해 다른 분들이 봉사한다는 생각을 한 적이 별로 없었습니다.그러나 이번에는 많은 것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y
세금, 가족등록부, 예비군, 환경미화, 사회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어른들이 즐겁게 봉사하기에 우리가 편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음을 깨닫고 저도 우리 학교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에 대해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그래서 저는 우리 학교 학생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봉사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 학교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자 봉지를 매일 줍는 모임을 할 것과 과자 봉지를 휴지통에 버리는 습관을 지닐 수 있도록 친구들과 캠페인을 벌이겠습니다.y
우리 주변에 어른들이 무심코 피우는 담배연기 때문에 우리는 기침을 하면서도 당당하게 말을 못하는 상태입니다.그러면서 우리도 천천히 담배 피우는 어른들의 모습에 멋있다는 생각도 하곤 합니다.저는 친구들과 우리 학생들이 주변 어른들의 흡연으로 인한 간접흡연으로 부터 깨끗한 공기를 마실 권리를 주장하는 캠페인을 벌이겠습니다.
또 우리는 가끔 친구들의 협박이나 놀림으로부터 괴로움을 당하는 친구들의 입방을 고려하지 못한 채 무심하게 지나쳐 버린 적이 많습니다.이번에 저는 이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선후배를 위해 당당하게 no라고 말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의 이런 변화에 뜻을 같이하는 학생들의 힘찬 동의를 구합니다.저와 함께 하지 않으시렵니까? 우리가 노력하면 더 공부하기 좋은 학교, 모두가 행복한 학교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저 기호 1번 을 뽑아주십시오.
더 좋은, 행복한 학교를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회장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