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협동, 아름다움)

후보연설_선거운동 후보자 후보연설(협동, 아름다움)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습니다
사랑하는 의 친구들, 그리고 후배들 안녕하세요? 전교회장 후보 기호 1번 입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초등학교 생활을 함께한 친구들이라면 제가 를 잠시 비우고 다른 공부를 했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공부를 마치고 정든 에 돌아왔을 때 학교는 많이 변해있었습니다.그래서 저는 학교의 좋은 변화는 증진하고 좋지 못한 변화는 더 나은 학교를 위해서 수정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y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라는 말이 있듯이 6학년 마지막 학교생활을 머문 자리가 아름답도록 자랑스러운 의 멋진 변화를 위해 전교생 모두가 함께 행복한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힘세고 똑똑한 학생들만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가 아니라, 성별과 나이의 차별 없이,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저는 동료 간에, 선후배 간에 더 화목하고 친밀한 를 만들기 위해 저부터 실천하는 마음가짐으로 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학교라는 단체는 학생 간에 믿음과 협동이 없다면 만들어질 수 없습니다.2010년 동계올림픽에서 당당히 금메달을 거머쥔 김연아 선수나 모태범 선수도 코치와 동료, 그리고 4천9백만 국민의 응원이 없었더라면 우승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y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세계에서 활약하는 인이 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협동하고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모든 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여러분보다 잘난 것 없는 사람입니다.
저는 여러분보다 잘하는 것도 없는 사람입니다.y
그저 여러분에게 의미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어려움을 보고 등 돌리지 않는 용기, 모두가 믿고 따를 수 있는 리더쉽을 갖춘 사람, 서로 따돌림 없는 웃음이 넘치는 활기찬 학교 분위기 저는 자신 있습니다.
저 은 화려한 언변보다는 몸소 실천하고 회장으로부터의 시작보다는 끝마쳤을 때 여러분께 박수를 받을 수 있는 학생회장이 되겠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를 위한 이 되겠습니다.y
감사합니다.y
2000년 00월 00일
전교회장 후보자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