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초등학교 전교회장 선거 후보연설(주인공, 학생)

후보연설_초등학교 전교회장 선거 후보연설(주인공, 학생)

우리 학교의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초등학교 학우 여러분.
저는 전교어린이회장 후보에 나온 기호 2번 입니다.y
제가 전교 어린이회장 선거에 나온 이유는 작년 5학년 때 전교 어린이 부회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학교가 구미에서 제일 공부하기 좋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여러분 앞에서 3가지 약속을 하겠습니다.y
첫째, 학생들이 공부하기 좋은 깨끗한 학교를 만들겠습니다.y
학교에 쓰레기가 있다면 공부하는데 정서적으로도 좋지 않고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아 신종플루 같은 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이 쓰레기를 바로 주워서 항상 깨끗한 학교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사랑이 넘치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몸이 불편한 친구, 기분이 좋지 않은 친구 이런 친구들을 도와주고 놀아주어 기분을 좋게 한다면 사랑이 넘치는 학교가 될 것입니다.하루 중 학원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은 학교에 있습니다.많은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니만큼 늘 즐겁고 행복한 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집에 있어도 학교가 가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사랑이 넘치고 행복이 가득 묻어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y
셋째, 재미있고 신이 나는 학교를 만들겠습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들께서 우리 시대에 맞는 개그를 준비하시어 수업시간에 저희와 같이 웃을 수 있도록 선생님께 건의하겠습니다.
그러면 선생님들도 젊어지시고 수업받는 우리도 즐거울 것입니다.
미국 16대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의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of the people,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이것은 국민의 정치, 국민에 의한 정치, 국민을 위한 정치입니다.
저는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of the students, by the students, for the students.
우리 학교의 주인은 여러분입니다.
학우 여러분 여러분의 올바른 선택이 우리 학교가 구미에서 제일 공부하기 좋은 학교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호 2번 은 여러분을 위하여 봉사할 준비를 마쳤습니다.y
기호 2번 콕콕 찍어 주세요.감사합니다.
2000년 00월 00일
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