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Off on 후보연설_초등학교 회장 선거 후보자 연설문(행복한 학교)

후보연설_초등학교 회장 선거 후보자 연설문(행복한 학교)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안녕하십니까?
2학기 전교 어린이회장에 입후보한 기호 1번 입니다.
제 책장에 꽂혀진 책 중 날마다 행복해지는 방법이라는 책이 있어요.
하루에 한 가지씩 행복해질 만한 일들로 1년 365일 동안에 할 일들을 날짜별로 정리해 놓은 책입니다.
그 행복해 지는 방법들을 보면 돼지저금통에 동전 하나 집어넣기, 특별한 사람에게 편지 쓰기, 신선한 식물 재배하기, 친구한테 전화를 걸어 감동 받는 시를 읽어주기 등 여러 가지 방법 등이 있어요.
참 쉽죠~~~~잉~~~
여러분은 행복해 지기 위해 어떤 걸 먼저 해보시겠어요?
저는 행복해 지기 위해 전교 회장에 출마하였습니다.
친구들과 선생님을 위해 봉사를 하는 과정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교 어린이 회장에 당선된다면 저 뿐 만 아니라
우리 학교 학생 모두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는 행복감을 맛보게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만약 전교회장이 된다면 마음을 열고 의지할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는 친구를 여러 명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맘으로 진정한 친구가 되어주며 여러분의 학교 생활을 행복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선생님과 친구들이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교장선생님께 건의하겠습니다.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 즐거운, 그러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여러분 스스로가 우리 학교가 최고이며, 행복한 학교라고 자랑스러워하는 믿음을 가지도록 만들 것입니다.
학교는 경쟁을 하는 곳이 아니라 친구끼리 우정을 쌓아가며 정을 느끼는 곳입니다.
선생님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여러분과 함께 즐겁고 웃으며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말입니다.그래서 회장을 뽑고 나서 학교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말을 듣게 하겠습니다.
눈만 뜨면 달려가고 싶은 학교를 저와 함께 만들어 보시지 않겠습니까.
이상 기호 번 의 연설을 마치겠습니다.
2000년 00월 00일
초등학교 전교회장 후보

Advertisement